[중앙일보/170927] [issue&] 도네이션 방송, 신생아 모자 캠페인 … 착한 소비 유도해 나눔문화 전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작성일17-10-17 09:29 조회26회 댓글0건

본문

GS홈쇼핑은 기업의 특성을 살려 고객에게 ‘착한소비’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TV·온라인·모바일을 주요 매체로 GS홈쇼핑은 상품 판매 프로세스를 사회적기업과 공익상품에 재능 기부하며 고객에게 ‘착한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하 중략

 

 

기사 원문보기 ▶ http://news.joins.com/article/2197469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